유럽

낭만 가득한 유럽여행을 혼자 떠나도 즐거운 이유는?

입력 : 2017.06.08 18:14
  • 해외여행을 손쉽게 떠날 수 있는 요즘. 하지만 유럽은 이것저것 따져야 할 것도 준비해야 할 것도 많은 지역이다. 특히, 여자 혼자 떠나기엔 상당히 부담된다. ㈜모두투어 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여성 고객만 예약 가능한, '인솔자와 함께하는, 혼자만의 이탈리아 8일' 상품을 론칭했다.
  •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피렌체 두오모 성당 사진제공=오픈애즈
    ▲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피렌체 두오모 성당 사진제공=오픈애즈

    이번에 론칭한 혼∙행(혼자 떠나는 여행)상품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구성돼 있다. 패션의 도시 '밀라노'를 시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지 '베로나', 물의 도시 '베니스', 르네상스 문화의 중심지 '피렌체' 그리고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 등 5박 8일 동안 이탈리아 주요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다.

    베니스 부라노섬 스냅사진 촬영, 피렌체 The mall 아웃렛 쇼핑, 키안티 지역 와이너리 투어 등 여심을 저격할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안락한 행사를 위해 최대 인원을 20명 이하로 제한하고, 전 일정 1인 1실을 사용한다. 또한, 출발하는 모든 상품은 여성 전문인솔자가 동행한다.

    본 상품은 6월 8일부터 10월 26일까지 운영되며, 홍콩 국적기인 캐세이퍼시픽을 이용한다.

    * 모두투어 유럽 여행 퀴즈 EVENT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상품 특전 6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특전을 댓글로 달고 본인 계정 SNS에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친구를 많이 태그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상품으로는 인기 해외 브랜드 향수와 커피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기획전 URL:
    http://www.modetour.com/event/plan/detail.aspx?mloc=07&eidx=8107&eidx=8107

    이벤트 페이지 URL:
    http://bitly.kr/tkX (페이스북)/ http://bitly.kr/31W (카카오스토리)



긴배너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