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관광공사, 가족과 함께하는 '서부산 에코생태 캠핑' 개최

입력 : 2017.09.29 13:49
  •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가 다음 달 21일부터 이틀간 부산갈맷길국제걷기대회와 연계해 삼락생태공원 낙동강 오토캠핑장에서 '서부산 에코 생태 캠핑'을 개최한다.
  • 부산관광공사가 다음 달 21일부터 이틀간 '서부산 에코 생태 캠핑'을 개최한다.
    ▲ 부산관광공사가 다음 달 21일부터 이틀간 '서부산 에코 생태 캠핑'을 개최한다.

    서부산 에코 생태 캠핑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힐링과 건강, 재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함께 '서부산 보물찾기 모바일 스탬프투어 앱'으로 서부산 관광명소를 찾아보는 BINGO 이벤트도 진행된다.

    BINGO 이벤트는 퍼즐 찾기 미션, 서부산의 유명 관광지를 방문하는 미션, 걷기대회의 다양한 체험 부스를 이용하는 미션 등을 수행하며 SNS로 각 미션을 홍보하면 된다. 빙고를 가장 많이 완성한 사람과 SNS 홍보를 활발히 한 참가자에게는 시상도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다음 달 6일까지 서부산에코생태캠핑 페이스북으로 하면 된다. 2인 이상 6인 이하의 팀으로 접수해야 하며 40∼50팀을 추첨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팀별 3만원으로 텐트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구비돼 있으며, 개인적으로 필요한 음식과 물품만 챙겨오면 된다.

    구체적인 정보는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팡팡캠핑으로 문의하면 되며, 카카오톡에서 서부산에코생태캠핑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서부산 에코 생태 캠핑이 참가자들에게 도심 속에서 가족과 느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서부산 생태공원에서의 캠핑 문화 확산과 가족 여가 문화의 정착을 바란다"고 말했다.

긴배너영역